부산[어느 주차요원의 진상 해결방법! 음성지원]

2020. 5. 19. 10:15유머

어느 주차요원의 진상 해결방법!

옆으로 빼서 기다리던지...ㅋㅋㅋㅋㅋㅋ 그앞에 말뚝 박으면...어디라도 화나겠다..

 

근데 원래 주차관리실에 확성기가?있나 ㅋㅋㅋ그게 왜 있지?

(페이커가 길잃은 서폿무는거 마냥...ㅋㅋㅋ)

 

 

 

아?!!! 손마이간다 아이가 손마이가 ㅋㅋㅋ 내렸는데 강력한 거인이면 어칼라고...

 

 

ㅋㅋㅋ세번째 까지만 왔는데 쎈형들 너무많다...

 

 

 

ㅋㅋㅋㅋ나름 소심해.. 아이씨는하는데 말을 못해..

 

 

 

마!! 서퍼티지 !!!

 

이거 다 합치면

마!! 서퍼티지 퍼뜨퍼뜩 차안빼나? 바빠디지게꾸마 돌아삐겠네?!!

아따 손마이간다 마이가.....

 

ㅋㅋㅋ다른 순진한 사람들 그냥 즈승흡느드 하고 빼버릴듯....ㅋㅋㅋㅋ

(순진하면 말뚝자체를 못박나??)

 

 

 

어느 부산 주차요원의 진상해결 방법...